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마틴 게릭스(Martin Garrix) - No Sleep 가사해석
    EDM가사 해석 2020. 6. 15. 12:06

    마틴 게릭스(Martin Garrix) - No Sleep 가사해석

     

     

    뮤비 속 한 장면

     

     

    최애 곡 3번째

    마틴 게릭스(Martin Garrix)의

    노 슬립(No sleep)입니다.

    꿈을 꾸는 사람들에게 위로되는 느낌!


     

    출처 유튜브 https://youtu.be/JxzKNHfNRdI

    목표를 이루기 위해 도전 중이시라면

    포기하지마세요!

    실패를 두려워하지말라는 말도 있고,

    경험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성공의 길로 이어진다고들 합니다

    이루고자 하는 목표 꼭 이루시기 바랍니다.


    여름날 밤




    어둠이 내릴 때쯤




    우리는 서로 마추졌어




    모든 게 다 괜찮을 거야




    그 밤에, 우리는 처음 보는 사람과 함께 달렸어




    결국에는 모두 친해질걸 알았지




    우리는 젊고 자유롭게 도로를 달렸어




    모든지 할 수 있을 거야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
    이미 꿈을 꾸고 있는걸




    절대로 떠나지 않겠다고 말해줘




    왜냐하면 지금 이 느낌이 정말 좋으니까




    이 밤에 나는 각성되고




    이 깊은 눈동자로 널 보고 있어
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


    깨어난 뒤에는 지체할 시간이 없어



    지금을 내 타임라인에 기록할 거야



    우리는 안정적이야 이미 회복을 끝냈어




    춤을 추다 보니 해가지고 있어



    생기를 되찾고, 우리는 처음 보는 사람들과 함께 달렸어




    결국에는 모두 친해질 거라는 걸 알았지




    우리는 젊고 자유롭게 도로를 달렸어




    우리는 뭐든지 할 수 있을 거야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

    절대로 떠나지 않겠다고 말해줘



    왜냐하면 지금 이 느낌이 정말 좋으니까



    이 밤에 나는 각성되고




    이 깊은 눈동자로 널 보고 있어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


    잠은 필요하지 않아




    지금 나는 꿈을 꾸고 있으니까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